현재위치 : 커뮤니티 자주하는 질문과답변
자주하는 질문과답변
*해당분류 에는  총 9건의 FAQ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Q
고택에 애완동물은 데리고 갈 수 있나요?

A

* 고택은 사적인 공간이므로 애완동물 입실이 불가능합니다.
*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한 고택은 부대시설에 가능하다는 내용이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외 고택은 불가능합니다.
* "고택부대시설" 메뉴에서 꼭 애완동물의 동반입실 가능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요.

Q
고택이용이 처음인데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되나요?

A

* 일부 고택에는 기본 취사도구 및 주방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오시는 회원님께서는 개인 세면도구와 만들어 드실 음식물만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 하지만 고택마다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예약하시기 전에 고택의 부대시설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일부 고택에서는 취사가 불가능하므로 사전에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 대부분의 고택은 객실마다 양념은 비치하지 않습니다. 양념을 비치하는 고택은 주인집에 사전 설명을 받으셔야 합니다.
* 이불은 기준인원에 맞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가 인원일 경우 사전에 말씀해 주세요.
* 최대인원을 넘을 경우에는 이불이 준비되지 않을 수 있으니 사전에 고택주와 반드시 얘기하셔야 합니다.
* 예약하시기 전에 고택의 부대시설을 꼼꼼하게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Q
고택이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A

* 고택 이용시간은 입실일 오후 2시 또는 3시부터 퇴실일 오전 11시 또는 12시입니다.(고택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 오후 22시 이후에 입실하실 경우 오후 9시 이전에 예약하신 고택으로 연락하셔야 하며 사전 연락이 없을 경우 입실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객실 청소시간이 12시부터 14시까지입니다.
* 입실시간은 고택마다 다소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용 전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Q
명문대탐방은 언제하나요.

A

명문대 탐방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 집니다.
 
1. 기획요청
   - 학교, 단체, 기업 등이 요구할 때 원하는 대학을 선정하여 이루어집니다.
2. 모집진행
   - 큐신라에서는 매월 둘째, 넷째주 토요일에 진행하고 있습니다.
   - 방학중에슨 매주 실시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하실수 있으며 친절히 상담해 드림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는 언제든지 요청하실 수 있으며, 요청 즉시 탈퇴됩니다.
탈퇴를 요청하시기 전에 주문 상품의 구매 절차를 완료하셔야 하며,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님이 부담하셔야 함을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6조(거래기록의 보전 등)에 의거, 주문정보는 5년간 데이터로만 보관하며(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불가) 이후 파기되오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  
사용자 추천맛집
중국성 불짬뽕 별관까지 합쳐 총 400석의 대형규모를 자랑하는 통나무집은 소양댐 가는 길목에 자리한 곳으로 이미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맛집이다. 강원도의 으뜸업소로 등록될 ..
진상손님환영 부여 치킨? 하면 떠오를 만한 맛집 시골통닭을 소개한다.1974년에 오픈하여 40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시골 통닭만의 특별한 튀김옷을 사용하여 여타 프랜차이즈..
신규맛집
한식
살인짭뽕 패스트푸드 카페/주점

숙박업소 예약조회 원하는 숙박업소의 상세화면에서 해당 업소의 상세한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예약이 하고자 하는 날짜에 예약가능여부 및 해당 Room의 세부 사진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예약완료후 예약조회화면에서 예약일자및 인원등을 체크할수 있습니다.
숙박업소 예약조회

무료 숙박업소 등록 숙박업소등록은 100%무료입니다.
팬션, 고택체험, 민박, 콘도, 호텔, 모텔, 각종 리조트 등 지역의 숙박업소를 무한. 무료 등록이 가능합니다.
숙박업소 전체보기

Detail Search 숙박업소등록은 운영자가 관리자 페이지에서 등록이 가능하며, 유료 또는 무료로 운영을 하셔도 됩니다.
다양한 숙박분류별, 테마별, 지역별, 키워드별 분류와 상세페이지에서의 다양한 이미지 노출 그리고 각 방별 실시간 예약기능으로 최대의 광고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숙박업소 전체보기